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끝까지 수고해주신 09크린 216호 3팀 (사진첨부)
작성자 김정은 작성일 2015.03.28 AM 7:17:30
지역(출발지) 노원구 중계동 지역(도착지)
서비스종류 포장이사(가정) 서비스수행
내용

 

결혼 후 3번째 이사...
아이들이 클수록 짐이 많아져 걱정했는데 26호 3팀들이 너무 잘 해주셔서 고마웠습니다.

아이들이 학교가기 전 오셨는데 아이들을 배려해주셔서 천천히 준비해도 된다며 안심시켜주시고 애들방에 짐이 많았는데도 아이들이 학교가기 전까지 애들방에 있도록 배려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짐싸는 중간 신랑이 냉장고 냉각기 있는 부분 청소를 부탁드렸는데 싫은내색없이 청소기로 12년동안 쌓인 먼지를 깨끗이 저거해 주셨어요. 언젠가 뉴스에서 그쪽에 먼지가 많이 있으면 불이 날 수 있다는걸 안 뒤로 많이 불안해 했는데 이번 216호 3팀 분들이 청소해주셔서 걱정을 싹 날려버렸네요~~~

아이들이 이층침대를 쓰고 있는데 이층침대가 풀고 조립하는게 힘들다는걸 알게됐어요
풀때는 그래도 괜찮았는데 조립할때 나사가 몇개 휘어 있어서 조립하시는 분이 완전 애먹으셨어요.
마지막 한 개 는 나사 땜에 조립이 안됐는데 집앞 철물점에 가도 그 나사가 없어서 한분이 어디 철물점에서 파는지 안다며나사를 사다 다음에 맞쳐 주신다고 약속하고 가셨어요T.T
너무 죄송했어요. 이층침대 조립땜에 두 분이 한참을 낑낑대셨는데 싫은 내색없이 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주방이모님도 씽크대 안쪽 까지 깨끗이 닦아주시고 주방살림이 많아서 씽크대에 그냥 넣기도 힘드셨을 텐데 양념통은 여기 있어야 편하다 잘 안쓰는건 여기 넣어두면 어떻겠는냐며 주부로서 오랜 내공이 느껴 졌습니다.

새로 이사하는 집 주차장 사정으로(사다리차가 있어야 할곳에
주차를 하고 한 분은 제주도 한분은 지방에 가셔서 차를 못 뺐어요T.T)짐 내릴때 힘드셨을 텐데도 아무렇지 않은듯 묵묵히 일해주신 216호 3팀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후기를 쓰는게 있는지 몰라 냉장고 먼지제거 사진 밖에 없네요.
이사짐 올릴 때 얼마나 힘셨는데 사진을 올려드리고 싶었는데...
저녁 7시 넘어서 까지 짐정리 해주시고 마지막 청소까지! 한분이 청소기 돌리시고 한분은 스팀청소 또 한분은 소독? 정말 환상적 이었어요

다시한번 216호3팀 분들께 고맙고 미안한마음 전하고 싶습니다. 고 맙 습 니 다.


답변 안녕하세요 김정은 고객님~
우선 저희 영구크린을 믿고 맡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감사의 마음이 느껴지는 후기에
오늘도 힘을 낼 수 있네요^^

고객님의 감사의 마음
담당했던 216호 지점에도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이사 서비스에 있어
세심하게 하나하나 챙길 수 있는 영구크린이 되도록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늘 즐겁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노원구 중계동에서 (으)로 포장이사(가정)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칭찬글입니다.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
031-698-7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