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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구크린, 공식 유튜브 채널 새 단장
[컨슈머타임스] - 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생활서비스 플랫폼 기업 영구크린은 유튜브 채널을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일상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모두 해결한다는 의미를 담아 '해.결.사 by 영구크린'으로 채널명을 정하고 재미와 정보를 두루 갖춘 컨텐츠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영구크린의 포장이사, 입주청소, 인터넷 이전 등의 서비스를 소개하는 동시에 소비자가 알아야 하는 꿀팁 등을 담아 소비자 정보성, 공공성을 강화했다. 또 이번 채널 개편을 통해 다양한 컨셉의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으로 포장이사/입주 청소에 대한 정보 전달 및 현장 직원이 알려주는 꿀팁 등을 다루는 '도와줘요 영구크린'이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니가 간다' 코너에서는 실제 포장이사/입주청소 현장을 방문해 생생한 현장을 담아냈다.
작성자 : 영구크
작성일 : 08-14 15:33
조회 : 31
영구크린, 기업평가 신용등급 ‘A-‘인증…업계 최고 수준
[글로벌경제] - 영구크린이 신용평가 기관인 나이스 디앤비(NICE D&B)로부터 업계 최고 수준인 ‘기업신용평가등급 e-3-(A-)’를 부여받았다. 나이스 디앤비는 평가보고서를 통해 영구크린의 우수한 시장지위와 사업 경쟁력, 안정적인 사업기반, 재무안정성 등을 이번 등급 평가의 근거로 제시했다. 나이스 디앤비는 “영구크린의 거래 기업신용도 ‘e-3-‘이며, 이 등급을 바탕으로 환경변화에 대한 대처능력이 상당한 수준”이라고 평가했다. 공공기관 입찰용 기업신용평가 등급은 최고 등급인 ‘e-1’(AAA)에서 ‘e-10’등급까지 10등급으로 구분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신용등급 평가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재무안정성을 보이며 기업 가치를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수익성 중심의 내실 경영과 리스크 관리를 지속함으로써 기업가치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작성자 : 영구크린
작성일 : 07-08 0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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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구크린, 인터넷 가입 서비스로 포장이사 고객의 편의성 확대 나서…
[한국목재신문] - 생활서비스 플랫폼, 영구크린이 포장이사 고객의 편의를 위해 인터넷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앞으로 고객은 이사가는 곳에서 사용할 인터넷 또는 IPTV의 가입상담을 영구크린에 바로 신청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인터넷/IPTV 이용자 대부분은 통신사와 사용기간을 약정하고 인터넷에 가입한다. 인터넷 약정기간에 따라 현금이나 상품권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 보통 약정기간은 3년 내외로 이뤄지는 경우가 많다.
작성자 : 영구크린
작성일 : 05-20 1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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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구크린, 고용노동부 주관 ‘2024 강소기업’ 선정
[공감신문] 박문선 기자=생활서비스 플랫폼 영구크린이 2024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에 선정됐다. 고용노동부는 2012년부터 중소·중견 기업에 대한 청년층 인식 개선 등을 위해 신용평가, 임금체불, 산업재해 여부, 정규직 근로자 수 등 기업 지표를 활용해 매년 ‘강소기업’을 선정한다. 올해는 신용평가 등급이 BB- 미만인 기업을 선정에서 제외하는 등 기준을 보다 강화해 선정 기업 수가 전년도의 절반 수준으로 줄었다.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채용지원, 기업홍보, 재정금융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작성자 : 영구크린
작성일 : 05-13 1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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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구크린아카데미, 성남도시개발공사 직원 대상 직무역량 강화 교육 실시
[피앤피뉴스] - 영구크린아카데미가 지난 4월 30일 영구크린 본사에서 성남도시개발공사 환경미화 직원을 대상으로 직무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성남도시개발공사에서는 관리하는 시설 환경 관리 효율성을 높이고, 직원들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영구크린과 협약해 해당 교육을 마련됐다. 강의는 시설관리에 대한 기본 이해부터, 청소 현장 현황 파악, 전문 장비 및 도구 사용법, 그리고 청소 전후 사례 학습까지 다양한 내용을 포괄했다. 특히 이론 교육뿐 아니라 실제 청소현장에서 사용되는 전문 장비의 적절한 운용 방법에 대한 실습 교육까지 더해졌다. 더불어,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청소 현장 품질 검증 방법을 중점적으로 체득해 직원의 전문성을 향상시키는데 노력했다. 영구크린아카데미 관계자는 “누구나 할 수 있는 청소라고 생각하지만 전문 교육과 장비를 활용하면 결과값은 놀랄 정도로 향상된다. 전문 교육으로 성남도시개발공사 환경미화원의 직무 역량이 강화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작성자 : 영구크린
작성일 : 05-03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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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특례시 재능기부뱅크, 소외계층 이사 지원 봉사 활동 실시
[창원특례신문] - 포장이사업체 ‘영구크린’(277호지점), 사다리차와 포장이사 비용 전액 지원 창원시 재능기부뱅크 소속 단체인 '영구크린'(277호 지점)은 20일(수) 창원시 의창구에서 무료 포장이사 봉사활동을 추진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경제적 여건 및 건강이 좋지 않아 이사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 지적장애인 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창원시 재능기부뱅크 기술기능분야의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영구크린'(277호 지점)에서 사다리차와 포장이사 비용 등 전액을 지원했다. 영구크린 277호 지점(대표 구자한)은 10명의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창원지역 소외계층의 포장이사를 지원하고 있다. 서호관 복지여성보건국장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봉사해 주시는 영구크린에 감사드린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외계층 생활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창원시 재능기부뱅크는 현재 49개 팀 620명의 재능기부자가 건강 · 의료, 기술 · 기능, 문화 · 예술, 교육 · 상담, 법률 등 5개 분야에서 자신의 재능을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으며 시는 적극적인 홍보로 재능 기부 봉사자를 늘려나갈 계획으로 재능기부 참여를 원하는 단체 및 시민은 창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225-3859)로 문의하면 된다.
작성자 : 영구크린
작성일 : 04-23 0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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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구크린 '우리는 고객의 변호사'...포장이사 고객의 신문고 역할 해낼 것
[농업정보신문] - 한국소비자원이 지난해 발표한 “소비자&시장”에 따르면, 포장이사 피해구제 건수 중 파손과 분실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으로 서비스 품질, 부당비용 청구, 위약금 등 피해사례가 뒤를 이었다. 포장이사 피해, 고객에 대한 사후관리는 어떻게 이뤄지게 될까? 안타깝게도 소비자가 포장이사 사후관리를 제공받기까지 과정은 그리 만만하지 않았다. 이사업체 본사에 연락했더니 고객과 계약을 맺은 대상이 지점이라는 이유로 책임을 외면하거나, 클레임을 관리하는 담당부서가 없어 원활한 문제해결이 이뤄지지 않는 일 등이 대표적인 경우였다. 포장이사 사후관리에 대한 불안감이 커질 수밖에 없는 가운데, 일찌감치 CS를 전담하는 부서를 운영하며 소비자와 스킨십을 넓혀오고 있는 기업이 있다. 포장이사, 청소 등 서비스를 매칭하는 생활서비스 플랫폼 기업 영구크린이다.
작성자 : 영구크린
작성일 : 01-08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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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서비스플랫폼 영구크린, 2024년 캐치프레이즈 선포
[빌리어즈] - 생활서비스 플랫폼 기업, 영구크린이 2024년 캐치프레이즈를 발표했다. 새롭게 선정된 캐치프레이즈는 ‘상상은 담대하게, 비상은 거침없게’이다. 기존 방식이나 한계에 얽매임 없이 마음껏 상상하며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향해 청룡처럼 날아오르자는 의미다. 영구크린은 새해 첫날 캐치프레이즈 선포, 승진자 발표, 우수사원 포상, 대표이사 신년사 등 온라인 시무식을 진행하며 2024년 갑진년(甲辰年)을 힘차게 시작했다. 임한명 대표이사는 “매년 캐치프레이즈 공모를 통해 직원들과 새해 목표를 그려보고 비전을 설계한다. 올해도 임직원 및 전국 지역점들과 함께 거침없이 비상할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작성자 : 영구크린
작성일 : 01-02 1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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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구크린,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CCM 인증 획득
[빌리어즈] - 생활서비스 플랫폼 기업 영구크린이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 인증을 받았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제도다.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으로 구성하고 지속 개선하고 있는지 2년마다 심사한다. 영구크린은 2017년 첫 인증 이후, 올해까지 4회 연속 인증을 받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는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기록이다. 지난 2020년에는 ‘올해의 CCM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영구크린은 소비자 전담 부서인 CCM 센터를 설립 이후 지속적인 VOC 관리와 대응을 했다. 제휴업체 CCM 확산 노력, 암행점검을 통한 서비스 점검, 해피콜을 이용한 고객의견 수렴, CCM 교육 및 시상 등 체계적인 시스템 마련과 활용성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임한명 영구크린 대표이사는 “서비스 품질을 하나만 생각하며 회사를 운영하다 보니 소비자중심경영은 필수가 되었다.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과 ‘소비자 우선’의 개념 아래 소비자와 기업이 윈-윈할 수 있는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구크린은 포장이사, 입주청소, 건물관리 등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이다. 포장이사 견적비교 서비스인 ‘무빙파트너스’를 통해 무허가업체 피해를 예방하고,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를 통해 소수 정예 입주 청소를 제공한다. 이사-청소패키지를 통해 새집증후군 서비스 할인도 가능하다.
작성자 : 영구크린
작성일 : 12-08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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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구크린, 생활서비스 플랫폼 포장이사 대표브랜드 '주4일제' 도입
[신아일보] - 얼마 전까지만 해도 생소하던 ‘워라밸’이라는 단어는 직장을 선택할 때 연봉, 복지와 더불어 중요한 지표가 되었다. 자기 개발과 개인의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적정 근무시간에 대한 사회적 논의 속에 포장이사 대표 브랜드인 '영구크린'이 주4일 근무제를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월급을 줄이더라도 주4일 근무를 선호한다는 결과가 나오기도 했다. 다양한 기업과 기관이 월 1회, 격주 등 다양한 형태로 주4일 근무제 추진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조직의 유연함과 자율성을 강조하는 플랫폼 / IT 기업군들이 다양한 변화를 주도해왔다. 포장이사, 청소 등 생활서비스를 매칭하는 플랫폼 영구크린은 주4일 근무를 성공적으로 정착시키고 있다. 2022년 4월 주 4일근무제도의 테스트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약 1년 반의 기간동안 성공적으로 주 4일근무를 시범 운영해왔다. 영구크린 관계자는 "주 4일제 도입을 앞두고, 회사 내부적으로 많은 이견이 있었다"라며 "혁신적인 변화에 직원들은 환호했고,업무결손, 실적저하, 임금삭감, 야근증가 등 우려의 목소리 속에서도 테스트 기간을 거쳐 완성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주4일제 도입 추진시에도 업무담당자와 유관부서들의 이해관계가 얽혀 예상치 못한 불협화음도 있었지만, 주4일 근무가 줄 삶의 변화가 너무나 큰 보상이기에, 서로 이해하고 돕고자 하는 분위기가 자연스레 회사를 지배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현실적으로 중소기업에서 급여 삭감 없는 주 4일제의 시행과 정착은 대표이사의 의지가 매우 중요하다.
작성자 : 영구크린
작성일 : 11-30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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