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크린

고객만족센터 1566-0924

실시간 견적현황

칭찬하기

칭찬하기 상세
제목 312호점에서 원룸이사했어요^_^ (사진첨부)
작성자 백서현 작성일 2015.01.26 PM 2:16:46
지역(출발지) 서초구 양재동 지역(도착지)
서비스종류 원룸이사 서비스수행 312호
내용



안녕하세요 영구이사 312호 이용해서 이사한 사람입니다. 혼자 사는 여자라 이사하면서 주로 용달만 써봤는데 회사 사람이 추천해서 처음으로 원룸 포장이사 해봤네요. 용달이랑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아서 처음엔 진짜 이 돈 받고 다 해주시나 반신반의했는데 오히려 더 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ㅎ정말 엄청 만족하고 있어요. 다음에도 이사하면 꼭 여기 쓸거에요.

1. 전화응대
홈페이지에서 견적 신청을 했는데 정말 바로 연락 주셨고 안내도 굉장히 친절해서 맘에 들었어요. 원룸 이사면 돈 안되고 힘들다고 안 좋은 소리 듣는 경우도 있는데 그런거 전혀 없었구요. 월요일 이사인데 토요일에 갑자기 이사 시간대 바꿔도 되냐고 문의했을 때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2. 이사 과정
자다 일어나서 공과금 정산해서 내고 멍때린 상태에서 이사했는데 정말 제가 할게 없더라고요. 그냥 서서 구경만 해도 짐이 막 포장되서 그냥 오...오? 하고 보고 있기만 했어요.

짐 정리 속도도 속도고 정리도 과연 프로다 싶었는데 제일 감사했던건 예외상황 대처였어요. 처음에 견적 받을땐 1톤이면 충분할 줄 알았는데 짐이 ㅋㅋㅋ장난 아니게 많은 거에요. 결국 책상이랑 자잘한 물건이 남았는데 보통이라면 짜증내시거나 추가금을 받으셔야 할 상황인데도 근처 이사니까 구루마에 올려서 가져다 주시겠다고 해주시고 실제로 끌어다 옮겨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암만 근처 이사라지만 귀찮으셨을텐데 인상 한번 안 찌푸리고 해주셨구요. 정말 감사했음 ㅠㅠ

짐 옮기실 때도 엄청 조심조심하시고 포장도 꼼꼼히 하셔서 보다가 손댈거 없겠다싶어 커피마시러 다녀왔을 정도였어요. 이삿집에서도 신발 벗고 들어와주시고 옷장이나 이런거 수평 맞춰서 놔주시고 해서 정말 손댈 거 없이 이사했네요. 중간에 침대 위치 바꿔달라했을 때도 금방 응해주시고 가전들 콘센트에 다 꽂아주셔서 포장이사는 다 이런가? 하고 혼자 놀랐어요ㅋㅋㅋ흠 진짜 포장이사 첨해보는 티를;;

3. 개인적으로 놀랐던 점
보통 이사하면 용달이라도 기사님 식사나 음료수 담배값 정도는 더 드리곤해서 이번에도 드리겠다고 했는데 안 받으셔서 깜짝 놀랐네요. 혹시 몰라 몇번 물어봤는데도 안 받으시더라구요. 과연 브랜드이사가 다르긴 다르구나 싶어서 놀랐어요.

그리고 무뚝뚝한 직원분들을 예상하고 있었는데 엄청 사근사근하고 물건 하나 옮길 때마다 확인해주시는 분들이 오셔서 덕분에 이것저것 부탁도 편하게 하면서 이사했네요. 주방용품 정리하시는건 저보다 낫더라구요 놀랐음.

전체적으로 뭐 하나 나무랄데 없이 완벽하게 이사였네요. 이사 끝났는데도 몸살 한번 안 앓고 멀쩡하게 회사 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여기서나마 다시 감사 인사드려요. 편하게 이사 잘했습니다~그리고 꽃미남 직원이라고 칭찬 드리기로 한것도 잊지 않고 씁니다. 312호점 직원분들 꽃미남입니다!!! 꼭 쓰세요!!ㅋㅋㅋ

답변 안녕하세요 백서현고객님
영구크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로 오늘 영구크린 312호점을 통해 이사를
진행하셨군요. 전체적으로 나무랄 데 없이
만족스럽게 이사를 잘 마치셨다는 말씀에
게시판지기도 기쁩니다(^^)

친절하고 상냥한 전화응대, 신속하고
전문가다운 이사작업 진행 등 고객님의
마음에 쏙 드는 기분 좋은 이사를 만들어 낸
312호 직원들에게도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금일 고객님의 칭찬에 직원들도 분명
무척 기뻐할 것입니다(^^)

바쁘실텐데도 다시금 재방문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새 보금자리에서도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서초구 양재동에서 (으)로 원룸이사를 이용하신 고객님의 칭찬글입니다.

목록
수정 삭제 글쓰기
031-698-7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