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이사 무사 완료!!
남양주시 다산동 에서 용인시 수지구로 이사서비스를 이용했어요
영구이사 412호점과 함께 진행했어요
원룸 이사만 하다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사라 너무 걱정되었어요. 요즘 인터넷에 이사하면 물건이 없어진다, 망가진다, 전부 외국인이 와서 한다 등 무서운 글들만 많아서 혹시 우리 이사도 그렇게 되는건 아닐까 싶었어요. 그래서 여러 타 업체들 5개 견적을 먼저 요청하고 4번 째에 만난 팀장(?)님이 설명도 잘 해주시고 가격도 제일 합리적(마냥 최저가가 아닌 서비스와 전반적인 이사인원 구성, 팀장님의 자신감 등 종합해서)이여서 1시간도 고민 더 안 하고 계약금을 걸었습니다.
그 이후에도 계약서 써주신 팀장님께 궁금한 것과 필요한 서류들 엄~~청 길게 써서 질문드렸는데도 항상 친절하고 깔끔하게 처리해주셨어요. 그래서 이사 기다리며 준비하는 기간, 보관이사 기간 중에도 불안하지 않고 믿고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회사에서 이전비 지원이 있어서 부분적으로 현금영수증을 요청했는데 전화 통화 중 이전비가 몇 십 정도 적게 나와요 했더니 그 말을 들으시곤 마음이 쓰인다고 하시며 그 부분 부가세 받지 않겠다고 하셔서 더 감동 백만배였습니다.
그리고 직접 이사 진행해주시는 분들도 전 날, 전전날 미리 연락해주시면서 언제 시작, 언제 도착, 대략 끝나는 시간 등 섬세하게 알려주시면서 걱정하지 말라고 얘기해주시고, 당일에도 모든 인원들 늦지 않고 오히려 얘기해주신 시간보다 좀 일찍(전 일찍 오시는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오셔서빨리 시작해주시고 전 인원 베테랑처럼 보이시는 한국인분들이 오셔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손도 빠르시고 분업이 잘 되어있어 예상시간보다 빠르게 끝났고 마무리도 잘 해주셨어요.
새로 인테리어하고 들어가는 집이라 더 신경써서 장판이나 벽지 까짐 하나도 없이 잘 해주셨고, 가전가구가 몇 군데 찍힌 것은 이사하면 당연 감안해야하는 부분이라 생각하고 기능에 문제가 생기는 것이 아니라 괜찮습니다.
앞으로 주변에 이사하는 지인이 있으면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사날 정신이 없어 사진을 더 못 찍은게 너무 아쉽네요.. 저희 이사 잘 마무리해주신 팀 정말 칭찬합니다!!
영구크린 서비스 이용과 더불어 격려의 메시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약속드린 편안한 하루, 휴식같은 이삿날을
전하기 위해, 저희 영구크린은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규정자재 및 매뉴얼 준수, 서비스 품질관리 등을 거쳐 고객님이
최고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정책을 운영중이며, 이를 기반으로
영구크린다운 고품질 서비스를 전하고자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영구크린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음에 큰 보람을 느끼며,
당사의 진심을 헤아려주시고 성원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의 만족스런 서비스로 고객님 다시 뵐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직무에 정성을 담는 영구크린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이용후기에 감사드리며 가내 평온과 새 보금자리에서 소망하시던
모든 일이 이뤄지시길 기원드립니다.
기분좋은 서비스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서비스 실행지역점 : 영구이사 412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