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후기
이달의 우수후기
사진후기
총 15,586건
-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후기 입니다!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후기입니다. 회사 직원분 추천으로 영구이사를 선택하게 되었고, 결과적으로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처음에는 이사업체를 어디로 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주변에서 추천을 듣고 후기도 꼼꼼하게 비교해본 끝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날짜는 이미 예약이 꽉 찬 상태라 아쉽게도 보관이사로 진행하게 되었지만, 오히려 일정 조율이나 전체 진행 과정이 더 체계적으로 느껴져서 결과적으로는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사 계약 날짜에 가능한 다른 업체들도 있었지만, 후기 1등이라는 273호점을 포기할 수가 없어서 (보관이사임에도) 진행한 선택이 전혀 후회되지 않습니다. 이사 당일 아침 8시부터 작업이 시작되었고, 팀장님 세 분과 여사님 한 분이 오셔서 각자 역할을 나누어 굉장히 체계적으로 움직이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잔짐이 생각보다 많아서 시간이 꽤 걸릴 거라 예상했는데, 손발이 너무 잘 맞으셔서 약 2시간 만에 포장부터 정리까지 빠르고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셨습니다. 특히 가구나 가전제품은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해주시고, 작은 소품 하나까지도 신경 써서 다뤄주시는 모습에서 전문성과 노하우가 느껴졌습니다. 이사 과정 내내 불편함 없이 진행되어 정말 편안하게 맡길 수 있었습니다. 독립 후 첫 이사라 걱정도 많고 신경 쓸 부분도 많았는데, 그런 걱정이 무색할 만큼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요청드린 부분도 빠짐없이 잘 반영해주셔서 더욱 감사한 마음입니다. 덕분에 이사 스트레스 없이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집으로 들어가는 이사도 꼭 다시 맡기고 싶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서비스 제공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소희 | 안양시 동안구 | 2026.04.29
-
이사후기
405호점 이사가 두번째 입니다. 정리정돈 너무 잘 해주시고 깔끔하게 청소도 해주셔서 걱정없이 이사했습니다. 추천 듬뿍드립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셔요!
김민정 | 부산시 남구 | 2026.04.29
-
418지점 최고!
오늘 418호점 손현욱 팀장 및 직원 분들께 너무 감사합미다. 정리가 되게 깔끔라게잘 되었습니다!!
조은혜 | 부산시 서면 | 2026.04.29
-
451호점
451호점 이용했습니다~아침 일찍부터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꼼꼼하게 진행됐어요~
채유현 | 의왕시 광진말1로 | 2026.04.29
-
451호점 박선호 팀
완벽한 이사였습니다 마음을 다해줘사 감사합니다!!!
임소영 | 과천시 관문로 | 2026.04.29
-
273호점 보관이사 후기
보관이사 했는데 잘 보관 후 다시 옮겨주셨습니다 ~~~ 집 인테리어 공사 일정 때문에 짐을 잠시 맡길 곳이 필요해서 여러업체 견적 내고 비교해서 선택했습니다. 보관이사다 보니 금액이 높은건 어쩔수 없네요 ㅠㅠ 다른덴 더 비싼데도 많았습니다. 직접 집으로 오셔서 전체 짐 보고 견적 받았습니다. 그래도 야외컨테이너 보관이라 그나마 저렴했습니다. 이사 당일 직원분들이 가구와 가전제품을 꼼꼼하게 포장해 주셨고, 깨지기 쉬운 물건들도 잘 포장해주셨습니다. 야외 창고라 여러 걱정이 많았는데 물건들 잘 돌아왔어요. 정리도 최대한 잘 해주셨습니다. 짐 포장해주신 부장님 팀이 동일하게 짐 들어올때도 오셔서 좋았고 친절하시고 유쾌하셨어요. 척하면 척 잘해주셨습니다.. 일정이 애매하거나 공사, 입주 날짜가 맞지 않아 고민하는 분들에게 정말 유용한 서비스라고 느꼈습니다.... 보관이사라 비용이 두배로 들지만 시간과 체력,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어 충분히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비슷한 상황이 생기면 다시 이용할 의향이 있습니다.
김민주 | 경기도 군포시 | 2026.04.29
-
이사 날이 선물 같았던 하루 !! 273호점 우리 또 만나요 ♡
안녕하세요!^-^저는 "영구크린 273호점" 이 이번 이사에 제일 큰 도움을 주시고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주셔 칭찬글을 남기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5년 만에 다시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요,이사 준비는 여러번해도 할 때 마다 머리가 지끈거리는 일이더라구요 지난 20년간 여러업체를 만나보았지만,이번에 정말 보물 같은 업체를 만나 기분 좋게 갈무리를 했습니다. 저처럼 이사를 앞두고 걱정이 많으실 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경험하고 감동했던 '내돈내산' 포장이사 후기를 정리해 드릴게요! 세심함의 끝, 완벽한 보양 작업 ★★★★★ "진짜 전문가" 베테랑의 손길! ★★★★★ 사후 서비스와 청소, 정리 ★★★★★ 사실 주변에서도 영구이사의 후기는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더라구요,그럼에도 불구하고 사후 A/S 부분에서 브랜드 이사 업체를 선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선택결과는 만족만족 대 만족 입니다!!!!!제가 겪어본 결과 수원, 안산, 화성, 안양 통틀어 정말 최고의 업체라고 단언합니다! 이사 견적을 받으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몇 가지 요소가 있었어요!우리집 가구, 가전, 식기들 다른집에서 사용했던 비닐들로 재사용해서 포장하면 너무 찝찝하잖아요! 영구이사는 무조건 새 비닐로 사용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신뢰도 100%그리고 꼼꼼한 견적, 사실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 제가 어떤 의견을 제시하면 일방적인 대화를 하시는 업체들을 많이 만났었는데요!소비자의 입장에서 공감하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서 최대한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타 업체 추가견적 받지도 않고 진행하게 되었습니다.273호점 대표님 정말 감사합니다 :) 계약서 작성 이후 이사 당일까지 꼼꼼히 메모 해주시고 견적해주셔서 별 탈 없이 진행 가능했던 것 같아요 ^^ 두둥!이사 차량이 도착했어요 ^^사실 저희 아파트 단지는 민원이 많은 동네래요!출퇴근시간 혼잡도로 인해 이사는 최소 9시 30분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ㅠ_ㅠ그러나!! 센스있는 팀장님들 덕분에 7시 50분부터 포장을 시작했구요!아이들 등원준비에 피해가 가지 않게 정말 세심한 배려 감사했습니다! (아이들이 아침에 먹던 간식까지 위생 비닐로 꼼꼼히 포장되어 함께 이사 온 거 실화???.....ㅋㅋ)아침에 사용한 칫솔 등 위생용품은 개인적으로 준비해주신 새 지퍼백에 깔끔하게 담아 정리해주셨어요..감동포인트...............♥ 요즘은 금연아파트도 진짜 많잖아요,이사하면서 흡연하시면서 짐을 옮기는 모습볼 때 기분이 썩 좋지 않았었는데요~영구이사는 확실히 철저하게 책임이사 해주셨어요~!!! 현장에서도 이것저것 사소한 것 하나까지 체크해주시고많은 배려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서아팀장님께도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 본격적으로 짐이 하나씩 실리기 시작합니다 ^^ 영구이사 273호 팀장님, 팀원분들은 손이 굉장히 빨랐어요!사실 저 5년 전 이사올 때 팀원분들이 전부 외국인분셔서 소통의 어려움이 있어 많이 힘들었거든요,, ?? ^^;;;근데 이게 왠걸요.. 아이들 등원시키고 왔는데 벌써 절반이상 짐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구요, 신랑이랑 우리 할 게 없는데??? 하면서 ^^ 이사들어갈 집에서 짐 들어오기전 청소를 하고, 편안하게 식사를 하며 이삿짐 들어오기를 기다릻 수 있었어요, 불과 5년 전에 이사할 떄는 일반 동네 업체에서 진행을 했었는데요,제가 직접 손이 가야하는 부분들이 진짜 너무 많았었거든요,이번에 영구이사를 통해 이사를 하고나서야 알았습니다. 진짜 이런 이사가 우리가 바라는 이사 아닐까요??? ㅠㅠㅠㅠㅠㅠ 무한감동.... 거짓광고가 아닙니다 !!!!!!! 진짜 쉴 수 있어요!!!!!! 믿으세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품목별 공간별 분류 포장 매우 만족입니다! 이사 나갈 때는 엘베 이사여서 쉽지 않았음에도 파손된 물건 하나 없이 도착했습니다!정말 신기했던게 있다면 저희 집에 디퓨저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구석구석 숨어있던 디퓨저들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새 집에 그대로 도착했어요...새로운 집에 들어왔는데 익숙한 향이 코끝을 스쳐가니 정말 좋더라구요 ^^ 사실 제가 제일 주목했던 부분은 새로 이사하는 집이었어요.올 리모델링 후 입주를 진행한 상황이라 마감재들 파손 없이 최대한 조심해 달라고 부탁드렸고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꼼꼼하게 바닥 보양을 진행하구요!저 층이라 사다리차 사용이 힘들 것 이라 판단했는데 여러번 위치를 다시 잡아주시고 꼼꼼하게 체크해서 이사를 진행 해 주셨습니다! 요렇게 덧신도 모두 착용 완료입니다! 본격적으로 들어온 이사짐을 정리해주시는데요, 정말 고수님들처럼 착착착 척하면 척 하고 정리를 해주셨습니다. 옷장 및 주방 정리 상태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옷장 및 주방 정리상태 보이시나요?평생 살면서 이사를 몇 번 해보지 않은 신랑도, 이사를 수도 없이 해 본 저도, 둘 다 이사 후 서비스를 보고 감동했습니다. 주방정리가 생각보다 쉽지 않았어요,공간이 너무 부족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준비해놓은 테이블 매트 재단해서 다 깔아주시고, 종류별로 정리해서 구간 나눠주시고또 여기 저기 흩어져 있는 여러가지 부속들을 잘 활용해서 정리및 수납을 진짜 거의 완벽하게 해주셨어요 ㅠㅠ 이사는 저녁 7시가 다되서야 끝났어요,저희집은 똑같은 구조에서 똑같은 구조로 이사가 아닌, 전혀 다른 공간으로의 이동이여서 애로사항이 많았음에도 정말 성심성의껏 공간 구성해주시고 정리를 진행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영구이사를 알아보고 진행하기 전에 정리와 이사를 함께 진행하는 업체도 견적을 받아 보았는데요,생각보다 정리전문가가 투입되면 견적이 많이 비싸지고 작업 일정도 선 이사 후 정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이틀을 잡아야 하더라구요, ^^ 정리전문가 자격증을 보유하신 실장님이 함께 해주셔서 이사 후 마무리까지 모든게 완벽했던 그래서 더 만족스러웠던 영구이사 273호점 이었습니다! 제일 걱정이 많았던 아기방 정리는 생각보다 정말 깔끔하게 옷도 책도 원래 있던 위치 그대로 정리해주셨어요!이사와서 이 물건 어디갔다 찾느라 정신없을 줄 알았는데,그 자리에 다 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세탁 건조기 배수가 정상 작동하는지 작동시켜서 확인까지 다 해주십니다 ^^ 피톤치드도 전체구역 쏴아아아아아~ 쏴주십니다 ^^방금들어온 새 집인데 상쾌해요!! 공기가.. !!!! 굿굿!! 화장실도 정말 깔끔하게 정리 수납해주셨구요! 정말 손 더 이상 많이 갈 곳 없이 깔끔하게 정리된 저희집이예요.!칭찬하고 싶은 글이 많은데 글 솜씨가 부족해 이렇게 밖에 표현을 다하지 못하는 점 너무 아쉽네요, ㅠㅠ 이런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귀중품이나 파손되기 쉬운 가구가 많아 걱정이신 분 이삿날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어 위생에 민감하신 분 이사가 끝난 뒤 정리 정돈 때문에 며칠씩 고생하고 싶지 않은 분 저는 위생에 특히 민감한 편이고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지 않으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는 타입입니다...(이사를 하면 3일 밤 새 정리를 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예요 ^^)반면 저희 신랑은 정리와는 친밀도가 1도 없는 착한사람...ㅋㅋㅋㅋㅋ 저희 집엔 장난감과 미술놀이를 온 사방팔방 던지고 다니는 유아(남아)2가 함께 살고 있습니다!저희 집과 같은 가족 구성원이시라 한다면 영구이사 천 번 만 번 추천드릴게요 ! 273호점 대표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저희 집 공간 소중하게 잘 다뤄주신 실장님, 팀장님, 정말 모두모두 무한감사를 드립니다.하시는 일 마다 행복하시고!다음에 또 꼭 만나뵙길 기원합니다 ^^♡
김윤영 | 안산시 상록구 | 2026.04.29 최우수
-
영구이사 29호점 김채원 팀장님 감사합니다
아기와 함께하는 첫 이사라 부담도 많이 되고 걱정도 많이했는데 실력있는 분들이 와주셨어요! 손이 진짜 빠르셔서 엄청 빠르게 일을 해주셔서 금방 짐을 다 뺄수 있었네요ㅎㅎ이사갈곳 집주인이 잔금처리해야한다고 빨리 와달라했는데 일찍와주셔서 더 좋았어요! 팀장님은 제가 부탁한 이사짐 외의 추가 가구도 옮겨주시고 조립못하는 장도 조립해주셨어요! 처음에는 안해주실것처럼 하셔도 결국 다 해주시는 츤데레 팀장님ㅋㅋㅋㅋ팀장님 스타일에 익숙해지면 매력쟁이시란걸 느낄수있습니다ㅋㅋ 침실에 가구 놓을때 고민이 많았는데 이렇게 저렇게하는게 제일 나을거같다라고 해주셔서 좀 더 맘 편히 배치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그때즈음 완전 멍때릴정도로 피곤했는데 제 표정이 걱정스러워 보였는지 배치때문에 고민있음 그냥 다 편히 얘기하라고 하신 부분에서 또 다시 다정함을 느꼈습니다~ 주로 팀장님과 소통하다보니 팀장님 이야기 뿐이지만 다른분들도 너무 열심히 일해주셨어요~ 제가 중간중간 부탁드리는 것도 친절하게 옙! 이라며 금방해주시고 까먹지 않고 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이유주 | 은평구 수색로 | 2026.04.29
-
칭찬합닏ㄱㆍ
내일 이사하기위해 하루전인 오늘 입주청소를 하였습니다.전체 리모델링후에 하는거라 걱정했는데,붙박이장, 씽크대, 화장실 너무 꼼꼼히 잘 해주셨어요~아기가 있는데, 전혀 유해하지않은 걸로 청소도해주시고,검수시에도 자세한 설명과 무엇보다 깨끗하고 어느부분하나틈없이 리모델링 후인데도 긁히거나 티끌없이 마무리까지 잘해주셨습니다~거실,주방,작은방 베란다 샤시와 타일도 하나하나 섬세히 해주시고,욕실도 변기 세면대 및 거울장,안방 붙박이장까지 먼지없이 깔끔히 잘 해주셨습니다.붙박이장에 비닐이 붙어있었는데, 그것도 그냥 서비스로 제거하여주셨습니다. 주방도 서랍장, 후드까지 잘해주시고, 샤시손잡이부분또한 긁힘자국이나 먼지없이 잘해주셨습니다~어느부위를 했는지 상세한 설명까지 더해주셔서 더욱더 감사했습니다~그리고 시작전 연락주셔서 대략적인 소요시간을 말씀해주셨는데,정말 정확하게 마무리되는 시간 딱 맞춰주셨습니다~그게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다음번에도 청소를 이용하게 된다면 영구크린에서 할것같습니다.감사합니다~
이예은 | 안산시 상록구 | 2026.04.29
-
노원 34호점
부장님, 동진팀장님, 오승이모님 !!구조가 특이해서 어려운 이사였는데 정말 수고하셨습니다!!!완전 완전 만족 해요!!!
이유진 | 노원구 화랑로51길 | 2026.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