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후기
이달의 우수후기
사진후기
총 15,584건
-
109호점 완전 칭찬합니다
박대윤 팀장님과 목동 큰언니팀!! 아침에 시작하자마자 착착착 손발맞춰 진행되어서 불안했었는데 하시는모습 보니까 걱정이 하나도 안되더라구요.^^ 짐 내릴때는 순식간에 끝나구 이사갈곳 도착해서는 박대윤 팀장님이 엄~~청 꼼꼼하게 정리 잘해주시고 다른분들도 팀웍이 잘맞으셔서 물건파손 하나없이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감사드리고 109호점 추천드립니다~~
고유미 | 김포시 김포한강3로 | 2026.05.15
-
영구이사 268호점 칭찬합니다 : )
전날 비가 많이 내려서 습하고 무더운 날씨였는데도 마지막까지 팀원분들 모두 힘든 기색 없이 짐 모두 예쁘고 깔끔하게 옮겨주셨어요짐이 굉장히 많은 편이었는데도 일사천리로 빠르게 옮겨주셔서 예상보다이사가 빨리 끝나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도 바쁘신 와중에도 비어있는 공간에 무조건 정리하시는게 아니라, 기존에 살던 집의 가구 배치를 최대한 살려주신 점, 동선을 고려해서 효율적으로 배치해 주신 점, 드레스룸의 시스템장으로 인해 스타일러 배치 공간이 부족한 상태에서 시스템장 일부를 철거해서 공간에 맞게 재설치 해주신 점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한예지 | 화성시 동탄구 | 2026.05.15
-
노원34호 칭찬합니다
민세팀장님 오순이모 아침일찍오셔서 너무잘해주셨어요 들어가는집이 오늘이사해서 청소못해서 걱정했는데 청소도 너무잘해주시고 정리도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재희 | 노원구 노원로1가길 | 2026.05.15
-
430호 칭찬합니다!!
후기좋아서 430호 선택해서 진행했어요역시 너무 만족스럽고 넘친절 완벽하게 이사했습니다.고민하지마시고 430호점으로 다들 진행하세요 ^^감사합니다
손민주 | 사하구 구평동 | 2026.05.15
-
감사합니다
더운날씨 너무 고생하시어 정말 감사했습니다 깨끗하고 친절하게 잘해주셨습니다
박정환 | 은평구 불광로 | 2026.05.15
-
부산418호점 수고하셨어요
더운 날씨에 오늘 정말 고생하셨어요 권팀장님과 재성씨 동석씨 연산이모님 두말 할 필요없이 깔끔하고 편안한 이사였습니다 친절함에 더욱더 휴일같은 이사였어요 다음번에도 곱절의 돈을 더 주더라도 418호점 이용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수고하시고 건강하세요 안녕히 계세요
이두현 | 연제구 해맞이로 | 2026.05.15
-
433호점칭찬합니다
2년전에도 433호점 이용했는데 이번 이사하면서도 다른곳 견적안보고 바로 결정했어요 2년전같은 팀장님이 오셔서 반가웠네요이사 너무 깔끔하고 빠르게 해주셨어요 침대도 비닐 씌워서 깨끗하게 이동해 주셨어요 다음에도 이사시 433호점 이용하고 싶어요
송주미 | 미추홀구 매소홀로 | 2026.05.15
-
이사 만족 후기
아침 일찍부터 고생해주셨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잘 옮겨주셨습니다감사합니다~~
이경은 | 화성시 효행구 | 2026.05.15
-
204호점 1팀
일단 짐포장하시는 속도가 굉장히 빠릅니다그리고 이사 후 계속 짐 정리 하나씩 하고 있는데 냉장고에도 못보던게 찍혀있네요..ㅎㅎ 계속 집 정리하다보면 뭔가 더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오셨던 분들은 굉장히 친절하셧습니다 특히 팀장님!! ㅎㅎ그리고 먼저 오셔서 견적서 작성할때 그 금액만 생각했는데 나중에 결제 할때는 견적보셧던분과 통화를 했는데 카드로 할꺼면 미리 말했어야지 왜 말을 안하냐고 제가 먼저 통보해줬어야한다고 하시고 (다른업체는 카드로 할지 현금으로 할지 다 물어보는데 왜.. 제 잘못인지..) 카드로 할꺼면 부가세가 별도로 있다고도 사전에 고지를 못받았는데 말로했다고 하시고.. 제가 기억을 못하는거라면서.. (견적서에도 부가세별도에 관한게 안나와있음) 기분좋게 이사했다가 막판에 기분이 썩 좋지는 않네요 ㅎㅎ
손미현 | 송파구 잠실동 | 2026.05.15 -
283호점 영선이모팀 최고!
결혼하고 처음으로 해본 포장이사를 영구이사 283호점 영선이모팀과 함께했습니다! 인테리어를 하고 들어가야하는 상황이라 3주간의 보관도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야외컨테이너와 실내공간중 선택을 할수 있다는 점이 너무좋았어요! 일단 견적보러 와주신 분이 너무나 친절하셨고, 협력업체들과 비교해봐도 제일 합리적인 가격이라 선택안할 이유가 없었습니다.이번에 이사를 알아보며 사업자등록증과 보험증서를 요구했더니 잠수를 타는 작은업체도 만나봐서 이왕이면 큰업체를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에 영구이사를 선택했는데, 참 잘한 선택이었어요.영선이모팀 직원분들이 거의 외국분들이셨음에도 불구하고 소통에 어려움은 없었고, 이모님이 리드를 잘해주셔서 불편한점도 없었습니다!그리고 힘이 너무좋으셔서 진짜 너무나 무거운 오븐도 혼자 척척 옮기시는모습에 정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오더라구요.......! 쌍따봉...!!!!보통 이사를 하면 망가지는 물건들이 나오기 마련인데, 크게 망가진것없이 보관이사가 잘 끝나서 매우만족합니다!아 그리고 잔짐이 많은 집이라 현장에서 1톤 추가되었지만 역시나 믿고맡기는 영구이사는 추가금없이 쥐도새도모르게 알아서 1톤 불러서 싣고 가주셨어요ㅋㅋㅋㅋ짐 다시 들어오는날도 역시나 추가금없이 1톤차량 한대더 왔다갔다고 해주셨구요!처음 상담시에 원하는 팀을 지정할수 있다고 하시기에 추천받은 팀이었는데, 역시 믿고맡기길 너무 잘한것같습니다.첫이사, 그런데 보관이사란 산이 너무나 높았는데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기뻐요!번창하세요!!!
황규은 | 중랑구 동일로 | 2026.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