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후기
이달의 우수후기
사진후기
총 15,584건
-
29호점 (김채원 팀장) 추천합니다!!!
강추입니다 추천드립니다 팀장님 책임감 있게 마무리 해주시고 끝까지 남아서 확인 다하고 가주시니 믿음직합니다!! 이사 또 가더라도 또 뵙고 싶네요 ㅎㅎ 출발하기 전 그대로 잘 정리해주시니 살던 흔적 그대로 까지도 이사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정말 불편함 없이 믿으면서 한 이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채민 | 서대문구 가재울미래로 | 2026.05.21
-
비오는 날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동안 내내 맑다가 막상 이사하는 날 새벽부터 비가 하루종일 내리는 가운데 비에 쫄딱 젖으시면서 싫은 소리 한번 안하시고 끝까지 잘 마무리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사 시작부터 관리사무소와 경비아저씨의 공연한 트집에도 웃어넘기시며 기분 좋게 작업해주셨고,많은 폐가구와 폐가전도 수거장소까지 잘 옮겨주셨으며,이사 가는 집의 창문 한쪽이 고정되어 열리지 않는 변수에도 잘 대응해 주셨습니다.침대 매트리스와 이불, TV, 안마의자 등은 방수 전용 포장을 비 한방울 맞지 않았고 살림살이들도 포장하실때 포장 박스마다 비닐 포장을 더 해주셔 비이 젖는 일 없도록 해주셨습니다.그러다보니 하루종일 내린 많은 비로 생각보다 작업시간이 길어져 힘드셨을텐데도 마무리 청소(진공청소 및 스팀청소)까지 깔끔히 잘 해주셔서 완전 감동이었습니다. 여사님께서는 꼼꼼히 정리해주시는 건 물론이고 오래되어 먼지가 가득 쌓인 가전제품도 약품으로 잘 닦아주셨으며 함께 일하시는 외국인(몽골) 분들도 힘들텐데 웃으며 요구하는대로 정말 잘 해주셨어요.팀장님도 중간중간 농담 섞어가며 분위기 좋게 해주셨고, 일정 조율이 잘 안되어 중간에 쇼파도 들어오고, 인터넷 통신도 연결하며, 정수기 설치까지... 혼잡하였는데 싫은 소리 한번 안하시고 필요한 자리 다 만들어 주셨습니다. 17년만에 이사하면서 걱정도 많았는데 정말 한마디로 감동의 이사였습니다. 영구이사 성남 129호팀 항상 번창하세요...
송용익 | 성남시 분당구 | 2026.05.21
-
보관이사 대만족 후기남겨요!!
보슬비가 하루 종일 내리던 날 이사를 했는데, 걱정했던 것과 달리 너무 만족스러운 하루였습니다. 비 오는 날이라 짐이 젖거나 이동이 불편할까 봐 걱정이 많았는데, 기사님들께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포장해주시고 바닥 보양도 세심하게 해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가구나 가전도 흠집 하나 없이 안전하게 옮겨졌고, 젖지 않도록 신경 써주시는 모습에서 정말 프로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예상보다 훨씬 빠르고 정리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비 오는 궂은 날씨에도 끝까지 밝은 분위기로 작업해주셔서 마음 편하게 이사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걱정이 많았지만 결과적으로는 정말 만족스러운 이사였고,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변에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을 만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
박지원 | 마포구 신수로 | 2026.05.21
-
에어컨 설치
이사후 깔끔하게 에어컨 설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향숙 | 부천시 원미구 | 2026.05.21
-
이사는 영구이사로 선택하세요
처음 이사라 막막했는데 결과적으로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가 만난 분들은 수빈 팀장님이 이끄신 분들이었는데, 이사의 달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아무 걱정 없이 이사를 끝마치게 해주셨습니다. 어려운 가전 해체부터 설치까지 해주시는 건 물론이고 뒷정리까지 말끔하게 해주셨습니다. 손이 정말 빠르신 것도 장점이라 새집에 일찍 도착했어요.이삿날을 편하게 만들어 주신 수빈 팀장님 및 팀원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우창 | 강서구 공항대로45길 | 2026.05.20
-
만족스러운 청소였습니다.
인테리어 마무리하며 입주청소 업체를 어디로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여러 곳 비교해 보고 영구크린으로 결정했습니다. 상담부터 청소 당일까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진행돼서 만족스러웠습니다.공사 직후라 분진이랑 먼지가 정말 많았는데, 바로 생활할 수 있을 정도로 구석구석 꼼꼼하게 정리해 주셨더라고요. 특히 새로 한 인테리어에 혹여나 손상이 가지 않을까 신경 쓰였는데, 세심하게 작업해 주시는 게 느껴져서 마음이 놓였습니다.청소하시면서 제가 미처 발견하지 못한 하자까지 직접 찾아서 알려주신 점도 큰 도움이 됐습니다. 검수할 때도 하나하나 짚어주시며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믿음이 가더군요.덕분에 기분 좋게 입주 준비를 마쳤습니다. 다음에 또 이사하게 되면 고민 없이 다시 맡길 것 같습니다!
박근형 | 성남시 분당구 | 2026.05.20
-
433신팀장님 이사도 정리도 마무리 청소까지 최고입니다
태어난지 한 달도 안된 신생아, 게다가 강아지까지 있어서 이사하는데 정말 걱정 많았었습니다.. 이사 도중 잔금이 늦어져서 대기 시간이 길어졌는데도 친절하게 말씀해주시고, 놓치기 쉬운 사소한 부분까지 잘 챙겨주신 덕분에 수월하게 이사했습니다. 이사는 물론 정리까지 잘 해주시고, 마무리 청소까지 해주셔서 마지막까지 감동이었어요! 다음에 이사하게 되면 다시 부탁드리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유의열 | 남동구 청능대로718번길 | 2026.05.20
-
이사가 너무 깔끔, 완벽했어요
영구크린 216호점 강영현 팀장님 이하 직원분들,손발이 잘 맞고 일처리 잘하고 이사가 완벽했어요. 이사에도 경지가 완전 다르네요.너무 고마워서 절로 칭찬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감사합니다.
민경하 | 동작구 상도로 | 2026.05.20
-
에어컨설치
애어컨 설치 감가합니다 깔끔하게 수고하셨어요 비오는대 도생 많이하숐오요 수고하세여
김나정 | 부천시 원미구 | 2026.05.20
-
영구이사 273호점 칭찬드립니다~
신생아를 데리고 하는 이사라 걱정이 많았는데, 200% 만족스러운 이사였습니다.팀원분들 모두가 짐 하나하나 세심하고 꼼꼼하게 다뤄주셨고, 위생이 중요한 아기 짐들도 아주 깔끔하게 포장하고 정리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몸도 마음도 편안하게 이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현장을 이끌어주신 유한 팀장님 정말 최고였습니다! 일 처리하시는 모습이 아주 전문적이셨고, 중간중간 저희 상황을 체크하며 세심하게 배려해 주셔서 무사히 이사를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꼼꼼하게 챙겨주신 팀장님과 팀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음번 이사 때도 꼭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번창하세요!
김용진 | 안양시 동안구 | 2026.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