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후기
이달의 우수후기
사진후기
총 15,629건
-
감사합니다
아주 꼼꼼히.해주셔서 매우 만족해요감사합니다
최은희 | 노원구 동일로 | 2026.01.04
-
칭찬합니다
입주청소 만족합니다
박현빈 | 양천구 목동 | 2026.01.04
-
이사 만족후기
다른 자취방 이사 경험들도 있는데, 이번 이사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가구들 엄청 조심스럽게 다뤄주시고, 집안 인테리어도 상처 안생기게 신경 많이써주시는 게 보였어요.덕분에 맘편히 이사 빠르게 할 수 있었어요! 다음 이사때도 연락드릴것같아요.
이광원 | 동작구 동작대로29길 | 2026.01.03
-
노뤈34호점 칭찬합니다
동진팀장, 한차장, 삼창이모님 정말 감사합니다. 지난번 이용하고 또 요청드렸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끝까지 잘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정희수 | 노원구 화랑로51길 | 2026.01.03
-
291호팀 최고입니댜~!!
부모님과 같이 살다가 첫 독립이라 걱정도 많았고 이사업체 선정부터 골머리를 앓았는데 앞으로는 무조건 영구이사로 선택하려구요! 유명한 업체는 다 이유가 있구나~ 느끼는 이사 날이었습니다.상담부터 계약까지 빠르고 시원시원하게 진행해주셔서 만족스러웠고, 이사 당일에 아침부터 일찍 291팀분들께서 와주셔서 체계적으로 착착착 진행해주시고 가구 분해부터 포장, 이동, 청소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무엇보다 팀장님이 정말 베테랑이시구나 딱 느낄 수 있는 신속, 정확한 일처리와 깔끔하고 꼼꼼하신 주방이모님, 그리고 다른 팀원 2분께서도 힘도 기술도 정말 좋으시더라구요.한가지 더 감사했던 점은 블라인드랑 커튼 레일도 이사갈 집으로 떼가야해서 걱정이었는데 뚝딱뚝딱 다 떼서 이사갈 집에 착착 달아주시고 다 설치하고보니 너무 깔끔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짐이 많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옮기다보니 잔잔하게 이것저것 많았는데 빠진 것 없이 수납까지해주시고 마지막 마무리할 때 청소기 + 밀대로 여러번 바닥을 닦아주셔서 정말 좋았어요.같은 팀원분들끼리 합이 정말 잘 맞으셔서 생각보다 빠르고 깔끔하게 이사 마쳤습니다 ㅎㅎ 다음에 이사갈 때도 영구이사 이용하고싶어요!오늘이 올 겨울 중 제일 추운 날이었고 올해 1월의 첫 이사날이었는데 추운 가운데 291호팀 정말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권지영 | 강동구 강동대로53길 | 2026.01.02
-
너무 만족합니다
영구이사 너무만족합니다 특히 친절하고 신속하게 이사짐을 빼주셔서 너무좋습니다 그리고 이사온집이 작은평수인데 배치도 너무 만족합니다 지인한테 추천 해주고싶네요 아무튼 저는 대만족 합니다 사장님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박재홍 | 화성시 향남읍 | 2026.01.02
-
수빈 팀장님 칭찬합니다!!!
영구크린 수빈 팀장님 감사합니다.제일 추운날 이사했는데 꼼꼼하게 물건 상태 말씀주시며, 이사해주시고마무리 청소까지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변유리 | 마포구 아현동 | 2026.01.02
-
덕분에 이사 잘 했어요
이번 이사를 진행하면서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경험을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기사님들의 빠른 손놀림과 체계적인 작업 진행이 인상 깊었습니다. 짐이 적지 않은 편이었는데도 동선이 겹치지 않게 역할을 나누어 움직이셔서 이사 시간이 생각보다 훨씬 단축되었습니다. 가구와 가전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포장해 주셨고, 흠집이 나기 쉬운 부분은 추가로 보호해 주시는 세심함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또한 작업 내내 친절한 태도와 차분한 설명으로 응대해 주셔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중간중간 위치나 배치에 대해 물어봐 주시고, 요청 사항도 번거로워하지 않고 바로 반영해 주셔서 소통 면에서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덕분에 이사 과정이 부담스럽기보다는 오히려 수월하게 느껴졌습니다.이사 후 스팀청소를 못한거 외에는 전반적인 작업 완성도나 서비스 태도 모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신속함, 친절함, 그리고 책임감 있는 작업이 돋보이는 이사였고, 다음 이사 때도 다시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변에도 충분히 추천할 수 있는 만족스러운 이사 서비스였습니다.
고영란 | 도봉구 덕릉로 | 2026.01.02
-
정말 만족합니다!
정말 만족한 이사였습니다.이삿날 후기를 작성하려 했는데, 제대로 감사한 마음으로 작성하려고 다음날에서야 작성을 합니다.그정도로 만족한 이사였습니다.이사 도와주시는 분들과 이모님 모두에게 감사를 드립니다.처음으로 하는 이사였는데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꼼꼼하게 챙겨주시고이사하는 동안에도 늘 밝은 응대와 기분좋은 대화속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이사를 마쳤습니다.살면서 보통 이사 경험이 별로 없을텐데 영구이사는 이삿날이 휴가날이 맞네요살던집에서 이사온 집으로 정리를 너무 깔끔하게 다 잘 해주셨고,애매했던 짐들 너무 마음에 쏙드는 자리에 잘 정리해주셨어요. 자리배치를 따로 말씀드리지 않았는데도제가 생각해놨던 곳 그대로 정리를 해두시어 신기할 정도였습니다.제 후기를 보시는 분이 계시다면, 영구이사 273호점 고민하지 마시고 믿고 맡기시면 이삿날이 휴일이됩니다.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혹시 이사할 일이 생기거나, 주변 지인이 이사를 한다면 꼭 추천드리겠습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윤호 | 안산시 단원구 | 2026.01.01
-
매우 칭찬합니다!
첫 이사라 걱정과 두려움이 컸는데, 서울에서 세종으로 이사하며 66호 3팀을 만나 정말 다행이었습니다.남자 3분, 여자 1분 총 네 분이 오셨고, 모두 너무 성실하고 유능하게 일해 주셨어요. 요구사항에도 항상 웃는 얼굴로 응대해 주시고, 요청드리면 바로바로 수정해 주시는 점이 특히 인상 깊었습니다. 힘도 정말 천하장사였습니다.가구 배치도 단순히 옮겨주는 수준이 아니라 공간에 맞게 최적으로 제안해 주시며 배치해 주셔서 감탄했습니다. 특히 저희 집 드레스룸에 있던 시스템 행거가 새 집 구조와 잘 맞지 않을까 걱정이 컸는데, 공간에 딱 맞게 최적으로 설치해 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늦은 시간까지도 군말 없이 친절하고 책임감 있게 일하시는 모습을 보며 진심으로 감동받았습니다.주변에 이사하는 사람이 있다면 망설임 없이 66호 3팀을 적극 추천할 거예요.앞으로도 더욱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박우신 | 서울시 중랑구 | 2025.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