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후기
이달의 우수후기
사진후기
총 15,627건
-
영구이사 461호점 후기
첫 포장이사라 여기저기 많이 알아보고 견적받고 신청했습니다 :) 461호점으로 배정되었고 진행 과정 내내 상세한 설명과 함께 진행해 주셔서 너무 좋더라고요! 회사 너무 바빠서 진짜 못치웠었는데 싹 깔끔히 사용하기 편한 동선으로 사용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옷 진짜 난장판이었는데 다 정리해사 넣어주셨더라고요 ㅠㅠ ㅋㅋㅋㅋ 하 너무 프리하게 놨나 싶었지만 정리된 거 보니까 기분이 좋긴하더라고요 ㅋㅋㅋ 다들 너무 열정적으로 잘해주셔서 이사 내내 믿고 맡겼습니다!! 주방도 깔끔하고 정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셔요 :) 461호점 추천합니다!!
전효진 | 용인시 수지구 | 2026.02.04
-
영구이사 449점 최고!!! 정말 최고의 이사팀
안녕하세요! 449호점 이사팀을 만난건 저의 최고의 행운이였어요!!!!! 진짜 최고였어요ㅠㅠㅠ친절이면 친절, 정리면 정리! 가구도 새심하게 잘 다뤄주셨어요! 모두 449호점에서 이사하세여 ㅋㅋㅋㅋ!!!최고였습니다❤️
김예희 | 남동구 논고개로 | 2026.02.04
-
기흥 447호 보관이사
매우 친절하고 빠르게 해주셨어요.민감한 짐이 많았는데, 깔끔하고 안전하게 다 포장해주시고 매우 만족합니다! 별5개!!
조성민 | 용인시 기흥구 | 2026.02.04
-
입주청소
전세입자분이 흡연을 하셨는지 욕실이며.니코틴 오염이 많았고 욕실에 곰팡이 니코틴이 심각했었는데 정말 신기하게 깔끔하게 청소가되서 너무 만족했습니다주변 지인들께 이도현마스터님 꼭 추천하겠습니다
김근호 | 이천시 사음동 | 2026.02.04
-
김포70호점 덕분에 정말 이사날이 휴일이 되었습니다
이사를 여러번 다녔지만 이번에 브랜드 있는 영구크린을 처음 이용하게 되었습니다!견적을 받을때 부터 꼼꼼하고 자부심있게 말씀해 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이사 당일에는 아침일찍 작업반장님이 오셔서 이사 준비를 해주셨습니다. 부분이사라 챙기고 않챙기고 해야하는 짐들이 아주 많았는데 하나하나 확인하시며 잘 챙겨 주셨습니다. 이사짐을 다 빼고난 다음에도 청소까지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남아있는 사람도 만족한 이사였습니다.이사한 집에서도 다른 설치기사님들(옷장, 벽걸이TV)의 동선도 고려해 주셔서 작업해 주셨습니다. 배려심과 팀워크가 정말 좋아보였습니다.주방이모님은 아주 차분하게 짐정리 해주셨고 반장님과 함께 작업하시는 분들은 웃으면서 유쾌하게 작업해 주셨습니다. 김포70호점 정말 믿고 맡길만 합니다!이사하는 장면들은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지만 이사 왼료 후 깔끔한 사진들을 올리겠습니다ㅎㅎ뒷처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시고 자잘한 요청사항도 웃으시면서 대응해 주셨습니다. 서로 웃으면서 이사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기억남은 이사 너무 좋았습니다. 김포70호점 항상 건강 행복하세요!! 다음 이사에도 잊지않고 연락드리겠습니다^^
이상민 | 김포시 마산동 | 2026.02.03
-
청소는 영구크린! 청소는 우리 정미령마스터님!!!
청소는 영구크린! 청소는 역시 정미령마스터님!!…정말 오래된 구축 아파트라, 걱정 많이했어요.. 찌든떼도 엄청 많았어요! 작은거 하나 하나 새심하게 청소해주셨어요ㅠㅠ 첫 통화부터 가시는 시간까지 친절하셨고,제가 못찾는 곳곳도 다 먼저 발견해서 청소해주시는분 이였어요!! 얼마나 감사한지… 저는 정말 영구크린 정미령 마스터님에게 감동했어요ㅠㅠ 하시는 모든일이 늘 기쁘고 행복만 하시길 바랄뿐입니다! 정미령 마스터님!!!! 정말 감사합니다!!
김예희 | 남동구 논고개로 | 2026.02.03
-
에어컨설치 칭찬이요
약속한시간도 정확히 와주시고깔끔하게 설치해주셨어요다음에도 이사할때는무조건 영구크린입니다수고 많으셨어요
김소희 | 파주시 별하람로 | 2026.02.03
-
425점!!!!! 최고 친절!! 감동이사!!!
안녕하세요이사를 처음 해 본 아기 셋 있는 집 입니다ㅎㅎ 처음이라 얼떨결 하고, 모르는 것도 되게 많았었는데이사 했던 지인분 강력한 추천을 받고 여기서 진행 하게 되었어요! 우선 이사 하시는 분들 너무 밝고 쾌활 하고, 진짜 친절하게~ 하나하나 짐 신경 써서 포장 해 주시면서 이사 진행 해 주셨구요!! 너무 친절하게 진행 해 주셔서, 이렇게 후기를 작성해 보게 되었네요^^ 지인분에게 추천 한다고 물어 보시면 강추 완전 강력 추천 한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강혜림 | 미추홀구 도화동 | 2026.02.03
-
이사 잘 했습니다
덕분에 이사잘했습니다.빠짐없이 챙겨주셨고 마지막까지 정리 잘해주셨네요.고생많으셨습니다.
이금빈 | 용산구 용산동2가 | 2026.02.03
-
433호점 이사 완전 만족해요:)
팀장님 팀원분들 너무 친절하게 이사 옮겨주시고 세팅도 해주시고 다들 손도 빠르시고 일을 너무 잘하셔서 덕분에 수월하게 이사했어요. 지인분들께 마구 마구 소개 시켜드리고 싶을 정도에요:)
김용이 | 서구 청라동 | 2026.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