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8호 후기
오늘 드디어 이사를 마쳤습니다. 이사라는 게 신경 쓸 것도 많고 걱정도 가득했는데, 영구이사를 선택하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아침 일찍 약속된 시간보다 먼저 도착하셔서 준비해 주셨고, 시작부터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특히 가구나 가전제품 스크래치 나지 않게 전용 포장재로 이중삼중 꼼꼼하게 패킹해 주시는 모습에서 전문성이 확 느껴지더라고요.이사 간 집에서도 주방 살림이나 옷가지들을 제가 손댈 필요도 없이 쓰기 편한 동선으로 척척 정리해 주셔서 감동했습니다. 마무리 바닥 청소와 피톤치드 서비스까지 완벽했어요! 다음에도 이사할 일이 있다면 주저 없이 다시 영구이사를 찾을 것 같습니다. 오늘 고생해 주신 팀원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김문회 | 미추홀구 경원대로 | 2026.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