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너무 잘했습니다
팀이름은 잘 모르고 29팀으로 알고있는데이사를 너무 잘 했습니다.인테리어에 너무 애를 먹고 청소또한 영~ 아니였는데마지막 과정인 이사를 너무 잘해서 모든게 훌륭했던 것 같습니다.특히 오팀장님은 고객이 원하는 사항을 적극적으로 수용할뿐 아니라 자기집 이사같이 성심을 다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나머지 분들도 모두 전문가로써 거침없고 신속하고 정확한 일처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맙습니다!
윤일환 | 서대문구 독립문로14길 | 2026.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