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팀
오늘 영구크린을 통해 이사했습니다. 영구크린 후기가 좋아 상담 신청하고 오늘 드디어 이삿날이라 직원들이 오셔서 도와주시고 마무리 한 후기를 남깁니다.오늘 경험을 말씀드리면,1. 직원들이 친절합니다.2. 직원들이 짐을 정성껏 싸고 원래 있던 자리에 배치를 잘합니다.3. 궁금한 부분을 여쭈면 답변을 성실하게 해줍니다.4. 특히, 반장님께서 차분하고 노련하게 일하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5. 힘드실 텐데도 모두 열심히 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김정희 | 서초구 잠원동 | 2026.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