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오늘 이사 진행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두 분이 오셨는데 처음 오실 때부터 너무 친절하시고, 끝까지 정말 성실하게 작업해주셨어요.가구나 짐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신경 써주시고, 이동 과정에서도 세심하게 배려해주셔서 마음 편하게 이사할 수 있었습니다.층간이사라 간단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손이 많이 가는 부분도 있었을 텐데 밝은 분위기로 끝까지 책임감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덕분에 기분 좋게 이사 마무리했습니다.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하고 싶고 주변에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 ⭐⭐⭐⭐⭐
허석 | 중구 청계천로 | 2026.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