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후기~
4월8일 이사를 진행했어요. 한팀인거 같은4분이세요. 오셨는데~엄청손이빠르고 해서놀랐어여. 짧은시간안에 많은 짐을 다 포장해서 이사해주시고. 저희가 결제문제로 이사도착한집에 못들어가고 있어는데 ㅡ 싫은기색없이 기달려주셔서 감사했어요. 여기 분들 친절해서 편히 이사했어요. 다른데 견정보다 오히려 저렴히 이사했어요~ 브랜드라고 비싸다고 생각마시고 여기 이용하세요~ 오히려 견제 내면 더 저렴히 잘내주시는거같아요
김민지 | 동작구 상도로 | 2026.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