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이사
이사하는 날전날 저녁부터 비 예보가 있어서 내심 걱정이 됐네요하지만 약속 시간보다 15분 정도 일찍 도착해서 손 빠르게 이삿짐 싸고 날라주시는 66호 6팀들 모습을 보고 있노라니비오는것은 잠시 잊었네요정말 손도 빠르고 정신없이 움직이는 모습을 보다보니 점심 시간이 훌쩍 넘은것도 몰랐네요꼭두 새벽부터 늦은 오후까지 정말 진심을 다해 이사를 해 주시는 모습이 감명깊었네요오늘 정말 고마웠구요 6팀 여러분항상 건강하고 복 많이 받으세요~~사진은 깜박하고 못찍었네요~
송태섭 | 광진구 뚝섬로56가길 | 2026.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