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이사 447호 열심히 이사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번에도 영구이사 이용했었는데 만족도가 높아서 이번에도 이용했어요~!저희가 차 하나에 따로 짐을 실었는데 그것도 꼼꼼하게 잘 싸주시고 좀 많이 늦게되어 대기하시는데 너무 죄송하더라구요~힘드실텐데도 잘 기다려주시고 좁은집으로 옮기느라 짐도 많았는데늦게까지 수고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다들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해요~!! 특히 447호 팀장님? 과 팀원분들 열정적으로 이사해주셔서 감사해요~!!
박미혜 | 용인시 수지구 | 2026.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