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에 맘편한 이사했어요
이사 후기를 남겨봅니다. 이번에 이용한 업체는 제휴업체1044호인데, 영구크린 협력업체라 그런지 전반적으로 체계적이고 믿음이 갔어요. 서울시 노원구에서 경기도 부천시까지 꽤 먼 거리라 솔직히 걱정이 많았는데, 이동 과정이 정말 매끄럽고 안정적이어서 인상 깊었습니다.특히 좋았던 점은 가구나 짐 파손이 단 하나도 없었다는 거예요. 포장부터 운반, 배치까지 전부 꼼꼼하게 진행해주셔서 마음이 편했습니다. 집 구조가 이전 집과 달라서 가구 배치가 고민이었는데, 기존 생활 패턴을 최대한 반영해서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아주신 점도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따로 말씀드리지 않아도 센스 있게 배치해주셔서 손 갈 일이 거의 없었습니다.총 네 분이서 작업해주셨는데,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밝은 표정으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 좋은 이사를 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10개월 아기가 있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가족 모두 근처 카페에서 편히 쉬며 기다렸고 알아서 깔끔히 정리해주셔서 큰 스트레스 없이 이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전문성과 친절함을 모두 갖춘 업체라 다음에도 다시 이용하고 싶고, 주변에도 추천하고 싶은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습니다.
백지원 | 노원구 섬밭로 | 2026.05.06